제휴사 마케팅 간소화: 다음 제안을 따르십시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고 그것을 당신의 전략에 적용한다면 당신의 제휴 마케팅 벤처는 매우 수익적일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십시오.
당신이 얻은 지식은 더 높은 수준의 성공으로 이어질 것이다.
아래 조언들을 살펴보는 것은 당신이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다.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 외부 주문을 추적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만약 전화나 이메일을 통한 주문이 당신의 독특한 제휴사 ID와 다시 연결되지 않는다면, 당신의 커미션의 상당수는 결코 당신에게 연결되지 않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가장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을 가장 많이 버는 회사들만 고수하라.
계열사의 실적을 정기적이고 철저하게 검토하십시오.
자신에게 맞지 않는 계열사를 없애고 새로운 계열사를 구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비밀 연계에 도전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당신은 방문자들이 거의 알아차리지 못하는 방법으로 당신의 웹 페이지 내용에 효과적인 링크를 넣을 수 있다.
너는 이것을 해야 한다.
하지만 그것에 대해 솔직해야 한다.
독자들에게 링크가 방심하지 않도록 주변 상황에 대해 알리십시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보통 구독을 취소하고, 당신은 다른 고객을 찾아야 할 것이다.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려면 항상 최상의 응답을 생성한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이렇게 하면 첫 번째 연락처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 계획에 문자 마케팅을 추가하여 더 많은 수수료를 받으세요.
이 서비스는 상당히 새롭지만 이미 많은 계열사에 채용되고 있다.
귀사가 목표로 하는 동일한 대상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제휴 파트너를 선택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컨텐츠에 제휴 링크를 쉽게 통합할 수 있으며, 또한 자신의 가시성을 높일 수 있다.
유료 광고는 당신의 제휴사 마케팅 홍보 노력에 대한 최고의 이익을 제공할 수 있다.
구글 애드사는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잠재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키워드를 통합하여 웹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광고 공간을 사용하십시오.
명확하고 정직한 자세로 제휴 마케팅에 임한다.
제휴 관계를 공개하고, 사이트의 내용을 일반적인 용어로 설명하십시오.
만약 방문자들이 당신이 소속된 관계에 대해 정직하다고 느끼지 않는다면, 그들은 단지 당신의 사이트를 클릭해서 제품을 판매하는 상인에게서 바로 구입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더 잘 홍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상황별 네트워크와 배너 광고와 같은 다른 온라인 광고 방법이 있지만 제휴 프로그램은 지속적으로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방문자를 창출할 것이다.
비즈니스에 사용할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 결제 시스템, 디렉토리가 받는 트래픽 양, 디렉토리 사용 편의성을 고려하십시오.
매출 전환비율이 높은 계열사를 찾아라.
1%의 전환율이라도 좋다.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알아야 한다.
독자들이 남긴 질문이나 피드백을 다루기 위해 내용을 집중해야 한다.
웹 사이트를 그들에게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그들이 보고 있는 것은 무엇인가?
최신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시간 제한이 없는 수수료 개념에서 벗어나고 있다.
그러나 잠재적인 보상은 여전히 매우 커서, 그들은 찾아내야 한다.
일부 제휴사는 웹사이트를 만든 사람에게 수수료를 줄 것이다.
하지만 단점은 고객이 미리 정해진 기간 내에 구매해야만 수수료가 해결된다는 것이다.
이런 종류의 수수료를 찾는 것은 당신의 시간과 노력을 들일 가치가 충분히 있을 수 있다.
손으로 작성한 광고의 디지털 사본을 웹 사이트에 게시하십시오.
그러한 개인적인 접촉은 잠재 구매자들과의 연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들이 제품 뒤에 있는 진짜 사람을 보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글씨가 형편없다면, 당신은 광고를 쓸 사람을 고용할 수 있다.
시간을 내어 다음 행동을 계획하고 이러한 조언들을 명심한다면, 당신이 관여하기로 결심했을 때 희망했던 긍정적인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그러니 이 조언들을 포함한 행동 계획을 세우고 일을 시작하라!